티스토리 뷰

해피한 음악

신나는 트롯트 모음 2시간 go

하쿠나마타타D 2018. 9. 18. 20:31


기분전환할때 트롯트만한 음악이 또 없는것 같습니다. 

집안에서 청소할때, 운전시 졸음을 쫒거나 술한잔 들이키고 흥을 업시킬때도 그만인 신나는 트롯트 모음 영상입니다.


트로트음악모음



그래서인지 고속도로 휴게소에 보면 지겨운 장거리 운전을 흥겹게 해주고 잠도 쫒아주는 트로트나 뽕짝메들리에 관한 음반들이 눈에 많이 띄기도 하나봅니다.


신나는트롯트


긴 연휴가 지나가고 또다시 삶으로 돌아와 적응하기 힘드고 지칠때 신나는 트로트 모음을 틀어놓고 화이팅 하신다면 절로 힘이 나실수도 있으실 거에요. 

요즘은 홍진영 노래들이 신이나고 귀에 잘 들어오던데 장윤정음악과 함께 자주 듣게 되는음악중 하나네요.

아래의 동영상을 누르시면 신나는 트롯트 모음곡이 2시간여 계속 재생이 됩니다.

신나는 음악으로 오늘 하루도 화이팅 하시길 바래요~ 






댓글